FreeBoard 홈 > Community > FreeBoard

 
자신의 ip 말씀하시는건가요?
님이 쓰고 계시는 컴터 ip 말인가요??

흠...

윈도우키 + R -> ipconfig

혹은..

시작 -> 실행 -> ipconfig

라고 치시면 됩니다.

저렇게하면 ip 를 볼수 있죠.. ^^
2002년 04월 03일 (18:17)
윗글 | 아랫글

3023, 118 / 152
no title name date visit
682 오~~~~~ 겁나는걸~~~ ㅋㅋ..
2002-04-03 684
681 hohoho
netan
2002-04-03 704
-- 자신의 ip 말씀하시는건가요?
2002-04-03 738
679 궁금한게있어염!!
평범한 사람
2002-04-03 726
678 이젠 도서관 간당~~ ㅋㅋ..
2002-04-03 737
677 하하.. 글이 바로 올라오네~~~
2002-04-02 716
676 zzz~~
써니*^^*
2002-04-02 738
675 언제 내려와요?
2002-04-02 685
674 이노보드 배포하고 정신 없구나....
여리
2002-04-02 733
673 미안타 친구야.....
xeno
2002-04-02 720
662 ㅎㅎ.. 당분간은... ^^
2002-04-02 766
661 이노군 봐요~*
남편~*
2002-04-02 729
671 저의 제자들임당 (ㅡ_ㅡ)
이노야~횽 방..
2002-04-01 456
672 게시판 잘 쓸께여..
김윤중
2002-04-01 742
670 (ㅡㅡ)이노횽두 이런거 잘할텐뎅
이노야~횽 방..
2002-04-01 720
669 ㅡㅡ)오페라~
이노야~횽 방..
2002-04-01 684
668 ㅡㅡ)접니다
이노야~횽 방..
2002-04-01 703
667 오~~ 합격 축하드려요~~
2002-04-01 702
666 (ㅡㅡ)
이노야~횽 방..
2002-04-01 711
665 늦게나마 시험 합격 추카드려요...
하면된다
2002-04-01 752
「첫페이지」「이전10페이지」 113 .  114 .  115 .  116 .  117 .  118 .  119 .  120 .  121 .  122 「다음10페이지」 「끝페이지」


I D
P W
회원가입
Community
    FreeBoard
    Notice

Copyright © 2001-2026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NO WB 0.6 Beta (.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