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Board 홈 > Community > FreeBoard

욘주  
하이고 심심혀라
내가 왜 휴학 했나고용?
집이 그리워서용 지금은 학교가 그립다
그것도 이꼬 학점도 안나오고 지금은 공부할때가 아니란걸 느꼈죠
그래서 휴학해찌요 머.
지금은 골프장에서 캐디를 하구이써욤
복학하기까진 시간이 만히 필요할꺼같네욤
그나저나 컴터로 할수있는 재미난거 업을까용
심심해죽갔네욤
2002년 02월 04일 (17:51)
윗글 | 아랫글

3023, 128 / 152
no title name date visit
482 이노야 즐감 하구잇나??
김수찬
2002-02-06 759
481 하얌.. 나두 잘 자따~~ ㅋㅋ
2002-02-06 791
480 하얌 잘 자따~~
욘주
2002-02-06 793
479 흠... 글쎄요..
2002-02-05 714
478 역시..친절하신 설명에 감사드립니다.
hghjk
2002-02-05 733
477 내일 진주 가...
2002-02-05 755
476 ㅋㅋㅋ
xeno
2002-02-05 819
475 연주야~~
2002-02-05 782
474 이궁.. 내일은 진주에 가야해용~~
2002-02-05 768
473 웹호스팅 받고 있는겁니다.
2002-02-05 791
472 이노님 홈페이지는..
hghjk
2002-02-05 785
471 바보주형 메롱메롱
욘주
2002-02-04 764
470 벌써 자? 아.. 맞다.. 잘 자라..
2002-02-04 762
469 오빠 내 자우~~~(냉무)
욘주
2002-02-04 756
468 켁.. 추가했는데.. 없나봐~~
2002-02-04 748
467 긴급긴급~~~
욘주
2002-02-04 757
466 심심해요? 내가 놀아줘요? ㅎㅎ
2002-02-04 771
-- 하이고 심심혀라
욘주
2002-02-04 754
464 그래.. 너두 열심히 구나.
2002-02-04 779
463 지나가다 들렀어...
서방님
2002-02-04 769
「첫페이지」「이전10페이지」 123 .  124 .  125 .  126 .  127 .  128 .  129 .  130 .  131 .  132 「다음10페이지」 「끝페이지」


I D
P W
회원가입
Community
    FreeBoard
    Notice

Copyright © 2001-2026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NO WB 0.6 Beta (.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