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Board 홈 > Community > FreeBoard

xeno  
ㅡㅡ;; [질문]
게시판 쓰는데....ㅡ.ㅡ

글 읽기 하믄 새창뜨자나..그 새로뜬 창이 ㅋㅋㅋ

뒤로 넘어가뿐다..그러니까 비활성화 되믄서 뒷페이지로 가려져뿐다..

왜글노??

쩝..

글고 어제 너무 피곤해가 일찍 자뿌렸다

나도 니하고 야기한지도 오래돼고그래가 야기도 좀하고 그러고싶은
데...

글고 CDRWIN인가...그거 쉐어웨어구했더만...ㅋㅋㅋ

1배속밖에 안꾸브지드라 ㅋㅋ 계산해바라 1배속 ㅎㅎㅎ

오늘부텀 축재제? 구래 잼나게 놀아뿌고 ㅎㅎ

즐건하루 보내라이`
2001년 10월 23일 (09:51)
윗글 | 아랫글

3023, 142 / 152
no title name date visit
202 감사감사
musasi
2001-10-26 989
201 이노야~~!~ ^^
xeno
2001-10-25 1091
200 우히히.. 2.0 에 Comment 테스트 완료했당~
2001-10-25 1078
199 ㅋㅋ.. 울랄라...~~
2001-10-25 1055
195 다시 물어보께..ㅡㅡ;
zzoi
2001-10-25 1103
198 호호호~ ^O^
xeno
2001-10-25 1059
197 글쎄요.. 음...
2001-10-25 1046
196 다 설치했네..
2001-10-25 1080
194 (질문) 급해요 ㅠㅠ
musasi
2001-10-25 1088
193 잠못이루는 밤.
2001-10-24 1122
192 ^^*
xeno
2001-10-24 1060
191 스댕 ㅋㅋ
xeno
2001-10-23 1026
190 붕신쉐이~~~
2001-10-23 1081
-- ㅡㅡ;; [질문]
xeno
2001-10-23 1108
188 도움 감사
김정규
2001-10-23 1214
187 니가 강의를 한다구??
2001-10-22 1027
186 ㅡㅡ
xeno`
2001-10-22 1054
184 금방 전화 하신분.. 보세염.. ^^
2001-10-19 1259
185 나도 2번만에 설치해따... ㅡㅡ;
xeno
2001-10-18 1071
183 열라게 잘 해봐랑..
2001-10-17 982
「첫페이지」「이전10페이지」 137 .  138 .  139 .  140 .  141 .  142 .  143 .  144 .  145 .  146 「다음10페이지」 「끝페이지」


I D
P W
회원가입
Community
    FreeBoard
    Notice

Copyright © 2001-2026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INNO WB 0.6 Beta (.Net)